고객지원

도전과 기술투자로 그 위상을 특화 시켜나가겠습니다.

A/S 안내

A/S 방침
오리온 테크놀리지의 제품은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염두에 두고 설계, 생산되었다고 자부합니다.
그 결과, 당사는 소중한 고객에게 2년의 부품 및 인건비(공임) 보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드문 경우이지만, 당사의 제품이 사양에 따라 수행되지 않거나 고객의 기대에 미치지 못할 경우, 오리온 테크놀로지의 현장 기술지원 직원들이 매 건을 성실히 해결해 드립니다.
오리온 테크놀리지는 또한 각 개별적인 경우의 세부내용에 따라 고급 대체품을 제공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.
문제해결 및 A/S 절차
  1. 1오리온 테크놀리지의 contact information 으로 연락 바랍니다.
  2. 2문제해결이 되지 않았다면, 당사의 A/S번호를 부여받기 위해 아래 A/S 요청서에 관한 지시사항을 따르기 바랍니다.
A/S 요청사항
  1. 1A/S번호*를 부여 받기 위해서는 저희 A/S 요청서의 모든 부분을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.
    *주의 : 모든 오리온 테크놀리지의 RMA번호는 30일간 유효합니다.
  2. 2오리온 테크놀리지로 반환되는 각 패키지는 다음 선적 정보와 함께 박스 외부에 A/S번호가 있어야 합니다.
A/S 신청서 다운로드